이프아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 모델 발탁...‘글로벌 루키’ 저력

이프아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 모델 발탁...‘글로벌 루키’ 저력

조회 107| 댓글 0
1 레벨 회원아이콘
1

이프아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 모델 발탁...‘글로벌 루키’ 저력

1 레벨 회원아이콘
1
107 조회수
0 댓글


 


‘5세대 핫루키’ ifeye(이프아이)가 데뷔 후 처음으로 광고 모델에 발탁됐다.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자르트의 마스크 제품 모델로 발탁돼 협업을 진행한다.

데뷔 한 달도 채 지나지 않은 신인이 브랜드 스킨케어 제품 모델로 발탁된 것은 이례적인 성과로, ifeye(이프아이) 특유의 신선한 이미지와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는 사례로 평가된다. 이로써 ifeye(이프아이)는 데뷔와 함께 각종 음악 방송을 섭렵한 것은 물론 방송을 넘어 패션, 뷰티 등으로 영역을 확대하며 ‘2025년 기대되는 신예’임을 증명했다.

ifeye(이프아이)는 지난 4월 8일 첫 번째 EP ‘ERLU BLUE(엘루 블루)’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NERDY(널디)’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들은 데뷔와 동시에 신선하고 청량한 에너지로 주목받고 있다.

데뷔 직후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5월호를 통해 공개한 화보로 눈길을 끌었으며, 선배 가수 블랙핑크 제니의 솔로 앨범 ‘Ruby(루비)’ 타이틀곡 ‘Like Jennie(라이크 제니)’ 안무 챌린지로 이 곡의 안무와 디렉팅을 맡은 댄스 크루 위댐보이즈의 극찬을 받기도 했다. 또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NERDY’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한편 ifeye(이프아이)는 현재 각종 음악 방송 무대에서 ‘NERDY(널디)’를 선보였으며, 다양한 콘텐츠와 브랜드 협업을 통해 글로벌 팬층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410/0001068575




 

0 Comments
자유게시판
3434건

자유게시판

특정한 주제 없이 자유롭게 글을 쓸 수 있는 공간
제목
댓글
조회수
3434
0
176
38분전
176
조회수
0
댓글
3428
0
191
3시간전
191
조회수
0
댓글
3427
0
184
184
조회수
0
댓글
3425
0
160
160
조회수
0
댓글
텔레그램 고객센터
소닉티비 어플설치
리그별팀순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 EPL
  • 분데스리가
  • 프리메라
  • 세리에
  • 리그1
  • 에레디비지에
  • K리그1
순위
경기
승점
실시간몰리는경기
축구
야구
농구
배구
순위
오즈
님의 작성글 반응
0 개의 내글반응이 있습니다